본문 바로가기

맛집

진해 시루봉가든 :: 백숙과 수육이 맛있었던 창원 맛집

반응형

진해 시루봉가든 

Tel : 055-545-5388
주소 : 경남 창원시 진해구 자은로 88번길 5 시루봉가든
매일 10:00 ~ 22:00

 

 

진해 시루봉가든 가게 위치

 

 

 

 

진해 시루봉가든 외관

지난번 어버이날에 진해 자은동에 위치하고 있는 시루봉 가든에 다녀왔었습니다. 많이 지나갔는데 이제야 올리네요. 부모님이 진해에 맛있는 가게가 있다고 해서 처음 가보게 되었던 곳이었어요. 부모님이 좋아하시는 음식을 찾다가 이곳을 다시 방문하자고 해서 예약을 해서 다녀왔습니다.

 

가게의 외관을 보면 세월의 흔적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만큼 이곳에서 오랫동안 사람들에게 맛있는 음식을 제공해 준거겠죠? 시루봉 가든에서 모든 음식 포장 주문 시에는 3,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이곳에서는 오리요리 전문점이었어요. 백숙, 찜, 주물럭, 수육 등등을 판매하고 있는 곳입니다. 오리 수육이란 메뉴는 처음 봤었어요. 근데 어머니가 좋아하시는 메뉴라고 하시길래 딱 주문하게 되었어요.

 

 

진해 시루봉가든은 창원시에서 지정한 '창원 맛집'이에요. 그래서 이걸 보고 진짜 맛집이구나 생각했어요.

 

 

카네이션을 들고 가는 와이프 :) 미리 예약을 해놔서 가게 사장님께서 미리 차려놓으신 자리로 안내를 해주셨어요.

예약으로 주문해놓은 메뉴를 시간에 맞추어 미리 만들어 주신다고 하셨기 때문에 예약은 필수인 거 같습니다.

 

 

기본반찬이랑 수저가 세팅이 되어 있었는데 예약 주문했던 메뉴는 부모님이 오시면 달라고 요청드렸어요.

 

 

진해 시루봉 가든의 메뉴인데요. 저희는 오리 한방수육을 예약주문을 했었습니다.  다른 메뉴들도 다양하게 있었는데 사진을 보니 다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모두 먹어보고 싶었네요.

 

 

부모님이 오셔서 주문한 메뉴를 달라고 말씀드렸는데 금방 가져오셨어요 :) 비주얼이 대박이었어요.

 

 

너무너무 맛있어 보이는 음식이 비주얼도 예쁘게 나왔어요. 오리 수육은 처음 먹어 보는 거였거든요.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맨날 오리구이만 먹었었는데 수육으로 해도 맛있구나 했네요. 또 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맛있는 메뉴를 네 명이서 먹으니 뭔가 좀 더 먹고 싶어 지더라고요. 그래서 오리돌판양념을 추가로 주문했어요.

 

 

이것도 역시 맛있었네요. 어버이날에 정말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다음에 또 한 번 더 방문하려고요 :)

가족끼리 방문해서 먹기 좋았던 거 같아요. 회식하거나 가족끼리 식사하실 때 한번 들려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