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군산 옥돌슈퍼 :: 선유도 옥돌해수욕장 오션뷰가 예쁜 해물라면 맛집

반응형

군산 옥돌슈퍼

 

- TEL : 0507-1359-5744
- 주소 : 전라북도 군산시 옥도면 선유남3길 10 옥돌해수욕장, 옥돌슈퍼
- 영업시간 : 평일 11:00 ~ 19:00
                토요일 : 12:00 ~ 00:00
                일요일 11:00 ~ 17:00

 

 

군산 옥돌슈퍼 가게 위치

 

 

군산 옥돌슈퍼에 다녀왔어요.

지난번 휴일날 군산에 놀러 다녀오게 되었어요. 그중에서 둘째날에 선유도로 가게 되었는데 그곳의 핫플레이스였던 옥돌슈퍼를 가기로 했어요. 이곳은 인스타 및 페이스북으로 핫플레이스가 되어있던 곳이었어요. 옥돌해수욕장에 위치하고 있고 가게 앞에 바로 오션뷰가 펼쳐져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있는거 같습니다. 

 

 

군산 옥돌슈퍼는 5월1일날 다시 재오픈을 했다고 해요. 처음에 11시가 조금넘어서 도착했었을때는 사람들이 거의 없었어요. 그래서 저희는 비교적 대기순번이 짧았습니다. 막 도착했었을때 테이블을 설치하고 있었어요. 하지만 곧이어 사람들이 줄줄이 들어오면서 금새 꽉차더라고요. 

 

 

 

옥돌해수욕장입니다. 왼쪽편에는 산책로도 있어요. 해안을 따라 길이 있어서 선유도 쪽에 방문하는 많은 사람들이 산책을 하려고 방문한다고 합니다. 

 

 

 

옥돌해수욕장은 무리한 수영이나 물놀이 활동이 금지되어 있다고 하니 참고바랍니다. 

 

 

 

테이블을 먼저 설치한 후에 파라솔도 추가로 가져다 주셨어요. 점점 사람들이 차는게 보이죠 ? 오픈시간이 다 되어가니 사람들이 점점 차기 시작하더라고요. 오픈시간은 12시였습니다.

 

 

 

비빔국수도 있다고 들었었는데 이날은 라면만있었어요. 비빔국수가 먹고싶어 많이 아쉬웠지만 그래도 해물라면으로 주문 했습니다. 해물라면도 맛있어보였거든요 :)

 

 

 

12시가 지나고 우리의 앞순번 사람들이 음식을 받아오고 있더라고요. 금방 라면이 나왔습니다. 라면에는 각종 해산물들이 많이 들어있고 푸짐해서 좋았어요.저렇게 해물라면 해서 나오는 다른 가게들 보면 물이 많아져서 싱겁게 나오는 가게들도 많았었거든요. 하지만 여기는 간도 딱 좋았습니다. 

 

 

옥돌해수욕장 바다를 바라보면서 해물라면 한그릇 어떠세요 ? 군산에 선유도에 가신다면 옥돌해수욕장에 있는 옥돌슈퍼에 한번 들러보셔서 해물라면 한그릇 드셔보세요  :)

 

 

 

 

 

 

 

반응형